
홈앤쇼핑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다양한 8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적립금, 할인권, 선착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며, 집에서 시원하게 TV를 시청하며 쇼핑할 수 있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주말 적립 첼린지’는 주말 동안 홈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달성 금액에 따라 등급별 적립금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이다. 단, 주말 구매 후 반드시 별도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두 번째는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3’다. TV 방송 상품을 2개월 연속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며, 최대 4개월까지 누적 참여가 가능하다.
세 번째는 ‘홈&패스’ 프로모션으로, 본인 인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고객에게 홈앤쇼핑 적립금 1만원권을 단 2000원에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1000명 한정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빅적립데이’는 지정된 기획전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시 10%의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6일, 18일, 31일 총 3일 동안 운영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폭염으로 외부 활동이 꺼려지는 시기, 고객들이 집에서 편하게 홈쇼핑을 즐기며 더위도 식히고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김형규 기자
fighting@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