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2025 호프 푸드 팩'(HOPE Food P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호프 푸드 팩' 캠페인은 방학과 주말 등 급식이 진행되지 않는 기간 결식우려아동에게 식품 꾸러미를 제공하는 CJ제일제당의 사회공헌활동이다.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1만 명의 결식우려아동을 지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J제일제당은 3억 원 상당의 햇반 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스팸 등을 전국 8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2000명의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캠페인은 CJ제일제당의 협력업체들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처음 협업한 상생협력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의 '미정'에 이어 올해는 두부 가공품 제조사 '맑은물에홀딩스'까지 동참하면서 상생협력형 사회공헌 모델로 진화 중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4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은천지역아동센터에서 미정, 전국푸드뱅크 등과 '2025년 호프 푸드 팩 착수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14년 만에 리뉴얼
- CJ제일제당, 日 돈키호테에 '비비고 전용 매대' 입점
- CJ제일제당, 비법 소스와 크림 최적 배합 '비비고 로제떡볶이' 출시
- CJ제일제당, '햇반 저단백밥'으로 17년째 희귀질환 환우 후원
-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CJ제일제당, 인니서 한식 요리대회 성료
- CJ제일제당 비비고, 케이콘 LA 참가…"韓 맛·즐거움 알려"
- CJ제일제당 습김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CJ웰케어, 어린이 키 성장 돕는 '얌그루 키클아이' 출시
- CJ제일제당, 저당 라인업 '슈가라이트' 론칭
- CJ제일제당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진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