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는 폭염 속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하이네켄·버드와이저 등 인기 수입맥주 100여종과 짐빔 하이볼 등을 9천800원에 5캔까지 골라 담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평소 판매량 대비 두 배 이상의 물량을 준비했다고 이마트는 전했다.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수박과 멜론은 조각으로 판매한다. '한 입에 쏙 조각수박' '한 입에 쏙 조각 멜론' '한 입에 쏙 조각 허니듀' 3종 과일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천원씩 할인된다.
이마트는 수박의 경우 사전 계약을 통해 조각용 수박 물량을 저렴한 가격에 확보해 1팩당 5천원 이하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또 휴가철을 맞아 25∼28일 나흘간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미국산 슈퍼세이브팩 토마호크, 곡물 먹인 호주산 양고기 등을 할인하고 '니베아 썬케어' 전 품목은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한다.
이외에 산리오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한 어린이용 튜브도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이마트, '넷제로 보고서' 발간…29개 점포에 에너지 절약 설비
- 이마트·롯데마트, 농식품부와 '농산물 할인'
- 이마트, 1000원대 생닭에…홈플러스·롯데마트도 '맞불'
- 이마트, 와인 25종 '골라 담기' 첫 행사
- 이마트, 8월 '고래잇 페스타'…전복·영계·오리 특가
- 수입삼겹살 100g 788원·한우등심 5490원…이마트, 8월 '고래잇 페스타'
- 이마트 동탄점, 18년 만에 리뉴얼…'스타필드 마켓'으로 변신
-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주말 행사…장난감·물놀이 용품 최대 80%↓
- 이마트 '장어·전복 반값' 말복 행사
- [마켓포인트] 이마트, 2Q 영업익 216억, 흑자 전환…"가격·공간혁신 주효"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