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할인전 'SUMMER 생필품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열고 인기 생필품 2000여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피죤∙세타필∙유한킴벌리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대거 함께하며, 켄트로얄은 할인전에 처음 참여한다.
켄트로얄은 영국 왕실에서 최고의 상품에 수여하는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켄트로얄 티스허그 초극세모 광폭칫솔', '켄트로얄 초극세모 빅토리아 W 데이 칫솔 11종 세트'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균무때 세탁조클리너(500mL) △피니시 린스에이드(400mL) 등을 최저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화장지(12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날개(중형 54p+대형 16p) △그린핑거 부드러운 라벤더 세탁세제(1.4L)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2.7L) 등을 특가에 마련했다.
방충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피홈 블랙에디션 스마트훈증기+파워리퀴드S액 리필(2p) △홈키파 마이키파 제로(100mL*3p)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도 있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