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MGC커피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NCT WISH와의 협업을 통해 청량한 감성을 담은 굿즈 2종을 출시하며 팬덤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메가MGC커피는 NCT WISH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티스트 특유 감성을 담은 ‘위시코어’ 콘셉트를 기반으로 기획됐으며, 팬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출시 제품은 총 2종으로, ‘NCT WISH 믐뭔 텀블러&슬리브 세트’와 ‘듀듀 생일 빔카메라 키링’이다. 텀블러 세트는 NCT WISH의 공식 응원봉을 연상시키는 사각형 디자인에 네온 포인트를 더했으며, 지퍼형 슬리브는 파우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멤버 초상이 담긴 씰엽서 스티커도 포함됐다.
듀듀 생일 빔카메라 키링은 생일 축하를 테마로 기획됐으며, 키링에 내장된 빔카메라를 통해 멤버 생일파티 콘셉트 이미지 8종을 투사할 수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메가MGC커피가 전개 중인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매장에서 멤버별 생일을 기념한 컵홀더와 포스터, 100원 할인쿠폰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NCT WISH와의 콜라보 굿즈는 아티스트와 팬이 교감할 수 있는 경험을 중심에 두고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MGC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김형규 기자
fighting@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