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두 브랜드가 만나, 쇼핑과 간식의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홍대,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4만 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

관광객 유입이 많은 상권 특성상 외국인 방문객에게도 자연스럽게 K-스낵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무신사 감성을 입힌 한정판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고 바지를 입은 스트릿 패션 스타일로 재해석돼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선보인다. 희소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기획됐다.

SNS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무신사 스토어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1박스와 무신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꼬북칩은 네 겹 식감과 국가별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맛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으며 미국, 중국, 호주, 아이슬란드 등 2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