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글로벌 식품 박람회 '타이펙스-아누가 아시아 2025'(THAIFEX - Anuga Asia 2025)에 참가해 '밀키스', '새로' 등 대표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며 수출 확대 발판을 마련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동남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2025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 제품을 선보였다.
타이펙스 박람회는 태국 국제무역진흥부, 태국 상공회의소 및 세계 최대 식품전 '아누가'의 주관사인 쾰른메세가 공동 주최하며 식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다. 올해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3000여 개 업체와 9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서 밀키스와 칠성사이다 및 칸타타 비롯해 새로와 순하리 등 다양한 음료와 주류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부스에 마련된 칵테일바에서는 새로와 밀키스를 베이스로 제조한 칵테일을 선보이며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약 7000여 명이 방문했고 동남아시아 주요 유통 바이어들과 250여 건의 상담을 진행하며 수출 확대 발판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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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