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강원도 심층수 천년동안을 론칭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강원도 심층수 천년동안을 론칭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건강과 안전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생수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NS홈쇼핑이 해양심층수를 앞세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강원도 고성 해역에서 취수한 먹는 해양심층수 ‘천년동안’을 25일 론칭 방송을 통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천년동안’은 수심 605m 깊이의 해양심층수를 6km 취수관으로 끌어올려 만든 제품으로, FDA와 국제생수협회(IBWA) 기준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미세플라스틱 검출 검사에서도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이 제품은 일반 생수 대비 8배 이상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그네슘·칼슘·칼륨을 3:1:1 비율로 배합해 최적의 미네랄 밸런스를 제공한다. 2023년부터 2년 연속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해 물맛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론칭 방송에서는 1.2L 36병을 3만9900원, 500ml 40병을 2만4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동해 고성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해양심층수 취수 해역”이라며 “급격히 오른 기온 속 수분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천년동안’ 해양심층수로 건강한 수분 섭취 습관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