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16일부터 시즌 한정 홀케이크 ‘카네이션 케이크’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2022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할리스의 대표적인 가정의 달 시그니처 제품이다. 카네이션 꽃다발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비주얼로 인기를 끌며, 올해는 ‘Thank You, Love you’를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된다. 다양한 컬러의 카네이션 머랭 플라워와 그라데이션 띠지, 일러스트 패키지 박스를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제품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 부드러운 시트와 생크림에 상큼한 딸기 필링을 더해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연핑크와 핑크 컬러의 카네이션 머랭 장식을 올려 시각적 만족도도 높였다. 구매 고객에게는 ‘Thank you, Love you’ 문구가 담긴 전용 토퍼도 함께 증정된다.
사전 예약은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할리스 앱에서 가능하며, 예약 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은 원하는 날짜와 픽업 매장을 선택해 편리하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케이크 픽업은 정식 출시일인 4월 23일부터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의미를 담은 카네이션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할리스의 시즌 홀케이크를 통해 가까운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형규 기자
fighting@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