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는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헬시 플레저 열풍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오트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
오트몬드 언스위트와 오트몬드 초코는 오트·아몬드를 1대 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호두·코코넛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아 풍미를 더했다. 칼로리는 낮추고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미네랄 7종을 함유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오트몬드 언스위트는 28㎉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관리하며 마실 수 있다. 오트몬드 초코는 35㎉로 달콤한 초코 맛을 즐기고 싶을 때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오트몬드 언스위트·초코는 전국 대형마트·편의점·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출시
- 롯데칠성, '새로 다래' 출시
- "새로와 장사천재의 만남"…롯데칠성음료, '새로도원' 팝업 운영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뉴 1.6L 투명 페트 리뉴얼
- 롯데칠성, 중동 음료 시장 공략 속도
- "브랜드·다이닝 체험 동시에"…롯데칠성음료, '새로도원' 팝업 운영
- 롯데칠성, 카리나와 함께한 '크러시' 신규 광고 온에어
- 롯데칠성음료, 증류식 소주 '여울' 패키지 리뉴얼
- 롯데칠성음료, 15년만에 키자니아 체험관 리뉴얼
- 롯데칠성음료, CDP 필수소비재 부문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수상
-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송리단길 상륙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375mL 페트병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