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MGC커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해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19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커피 음료 6종, 논커피 음료 6종, 디저트 7종으로 구성됐다. 커피 음료는 에스프레소와 디카페인을 각각 적용한 헛개리카노(핫·아이스), 왕메가 헛개리카노(아이스), 왕메가 카페라떼(아이스) 등을 포함한다. 논커피 음료로는 제로부스트에이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귤톡톡 젤리스무디, 피치푸룬주스, 골드키위주스, 왕메가 사과유자차 등이 출시됐다.
이번 시즌 메뉴는 ‘제로’, ‘건강기능’ 등 지속적인 소비자 관심을 반영했다. 토핑 추가 옵션을 통해 개인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왕메가 카페라떼’ 등 대용량 메뉴를 확대해 가성비를 높였다.
‘헛개리카노’는 국내산 헛개수와 에스프레소를 더해 고소한 맛과 풍미를 살렸다. ‘제로부스트에이드’는 타우린이 함유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조화를 강조했다. 또한, ‘피치푸룬주스’는 복숭아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푸룬에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귤 과육과 젤리 식감을 살린 ‘귤톡톡 젤리스무디’와 밀크씨슬이 함유된 ‘골드키위주스’는 높은 인기에 힘입어 상시 판매로 전환됐다.
디저트 메뉴는 7종이 추가됐다. ‘치즈 품은 감자빵’은 풍미 깊은 치즈와 감자를 가득 담은 쌀가루 빵으로, 베스트셀러 ‘감자빵’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엠지씨네 메가칩’은 메밀을 활용한 김 맛의 건강 스낵으로 대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와앙 메가초코 크로칸슈’는 바삭한 크로칸슈 속에 달콤한 초코 크림을 가득 채웠으며, ‘초코 멜로우 샌드’와 ‘로얄 밀크티 스모어 쿠키’는 초코칩과 마시멜로우의 조화를 강조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봄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봄 시즌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메뉴는 가성비를 유지하면서도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타우린, 프리바이오틱스, 밀크씨슬 등 건강 기능을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성비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