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비레디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4기로 선발되면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3월 5일까지 모집하며 선발 시 4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지원 링크는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비레디 서포터즈 활동은 지원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관심을 받고 있다. 비레디 서포터즈 팀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과 경품 등을 수여하며 약 4개월간 활동을 무사히 마친 서포터즈 모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비레디 관계자는 "서포터즈 모두가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9년 맨즈 메이크업 브랜드로 출범한 비레디는타일링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누적 판매 124만 개를 돌파한 대표 남성 쿠션 '블루 쿠션 4세대'와 젠더 뉴트럴 스킨 케어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 등이 있다.
관련기사
- 아모레퍼시픽재단, 20년 연구 지원한 '개성상인 논문 모음집' 발간
- 아모레퍼시픽, CDP 평가서 2개 부문 모두 최고 등급 획득
- 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 인문학자 5기 지원사업 공모
- 아모레퍼시픽, 4분기 실적 희비… 본업 호조 속 코스알엑스는 '주춤'
- 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 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절감 캠페인 담은 무료 전시 개최
- 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캠페인 참여 기관 모집
-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신규 색상 '블룸' 출시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 아모레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