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3일간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만의 특별한 상품/가격을 모은 '고래잇템' 20여종 외에도, 50% 할인 등 업계 초저가 수준의 '응(%) 가격' 행사 품목들을 준비했다.
지난 1월 성황리에 끝마친 고래잇 페스타 새해맞이 슈퍼세일에 이어 이번 달에도 먹거리 생필품 물가안정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취지다. '고래잇템' 품목 수 역시 14종에서 20여종으로 늘렸다.
고래잇템 대표상품인 '황제 광어회'(특, 480g 내외/팩)는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한다. 통합매입으로 이마트에서 40톤, 트레이더스에서 15톤을 확보해 총 55톤가량의 물량을 기획했으며 주말 행사 물량으로는 역대 최고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우 등심/채끝/안심(냉장,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고, 천혜향(6~12입/봉, 국내산)은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30%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가 유통 노하우를 발휘해 각종 먹거리, 생필품 등을 업계 초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응(%) 가격' 품목도 선보인다. 포도씨유/카놀라유/해바라기유, 핫도그, 사이다, 페리오 칫솔/치약, 핸드워시, 핸드로션 전 품목 등 총 30여종의 먹거리, 생필품에 대해서도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와규, 딸기, 라면, 바디워시, 샴푸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80여종의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1+1 또는 50% 할인한다.
관련기사
- [마켓포인트]이마트, 작년 영업익 통상임금 제외 2603억…실적 턴어라운드
- 이마트,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최저배당 2500원·자사주 50% 이상 소각"
- "황제광어에 킹 닭꼬치까지"…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품목 공개
- 이마트,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기획전…최대 40% 할인
- 이마트, 2월 '가격파격 선언·가격역주행' 동시 개시
- 초통령 '티니핑' 인기에…유통가, 신학기 수요 잡기 분주
- 이마트 새학기 이벤트…노트북·태블릿·책상 등 최대 40% 할인
- "흑돼지·참외·활전복"…이마트, 3월 '고래잇 페스타' 상품 공개
- 700원대 삼겹살·3천원대 딸기…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