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송리단길점이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 기간 중 딸기 애프터눈티를 선보이는 등 특색 있는 메뉴와 운영을 통해 트렌디한 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고 11일 밝혔다.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핑크 & 레드 테마의 VIP 파티로 시작을 알렸다. 이 자리에는 40여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비비큐의 'VIP 친플루언서'(Chicken + Influencer, Ch’influencer) 자격으로 참석해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기고 플라워 아치와 영국 상징 중 하나인 빨간색 전화박스의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BBQ는 이러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인 콘텐츠 확산으로 SNS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송리단길점 방문객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이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의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는 치킨 버거와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세이보리 플레이트가 포함된 '클래식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와 달콤하고 다채로운 디저트들로 구성된 '심플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등이 있다.
관련기사
- BBQ, 신입사원 사령식 진행…윤홍근 회장 "글로벌 인재로 육성"
- BBQ, 자사앱서 치킨 주문하면 떡볶이 증정
- BBQ, 치킨대학서 '일자리 경험 캠프' 진행
- BBQ, 착한기부로 치킨 1000여 마리 기부
- '치즈볼 쏟아진다'…BBQ, 자사 앱서 랜덤 치즈볼 이벤트
- BBQ-대한수의학회, 포괄적 양해각서 체결
- BBQ앱 '치즈볼 프로모션' 효과…자사앱 매출 3배↑
- LPGA 누비는 윤이나 프로…美 샌디에이고 매장서 치킨 즐겨
- BBQ, 올해 2월까지 소외 이웃에 치킨 2000마리 전달
- BBQ, 화이트데이·새학기 맞아 '블랙 프라이드 데이' 앵콜 진행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