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는 SNS에서 화제가 된 ‘스모어’를 활용한 신제품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모어는 크래커,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을 조합한 캠핑 디저트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스모어) 수가 약 4.8만 건에 달할 정도로 잘파세대(알파세대+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스모어를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트지 위에 꾸덕하고 진한 호두 브라우니를 올리고, 쫀득한 마시멜로우와 초콜릿 코팅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다양한 식감과 조화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약 10초간 데우면 더욱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모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만의 맛을 더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김형규 기자
fighting@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