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은 설날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 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 시즌8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효배달 캠페인은 기업·임직원·일반인 모두가 나눔에 참여해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배달하는 캠페인이다. 정관장은 2021년 추석부터 매년 명절마다 캠페인을 진행해 올해로 5년째를 맞았다.
이번 캠페인에서 KGC인삼공사는 총 2억 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명절 음식, 건강용품 등을 자원봉사자를 통해 1500여 명의 홀로 어르신에게 전달한다. 지난 22일부터 서울 은평구 청파동에 계시는 어르신들 댁을 방문해 설을 앞두고 영양과 건강·마음을 담은 효배달을 전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용산구·동작구·마포구 등에도 정성 담은 효배달로 건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정관장 효배달 캠페인은 임직원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의 후원금을 회사가 추가로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한 누리꾼 기부금을 더해 운영된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복지에 취약한 차상위계층 홀로 어르신들에게 건강용품과·모둠전·과일·떡 등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데 사용된다.
홀로 어르신에게 건강과 효를 전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정관장 효배달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27일까지 '당일배송' 서비스
-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지난해 국내·해외 매출 1위"
- '빠른 명절·황금연휴' 덕 봤다…정관장, 2030 매출 지난 설 대비 42%↑
- 정관장 GLPro, 혈당 관리 습관 만드는 '감당체험단' 후원
- 정관장, '기:다림 침향' 신제품 출시…"프리미엄 라인 강화"
- 정관장, 인천국제공항에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오픈
- 정관장, 시몬스와 협업…'내 마음 봄을 기다림' 프로모션
- 글로벌 매출 확대하는 KGC인삼공사
- 정관장, 홍삼원 연 매출 1000억 돌파
- 정관장 동인비, '스킨케어 봄격' 프로모션
- KGC인삼공사 정관장, 한국당뇨협회 혈당 케어 캠페인 후원
- 정관장, 3월 '새로운 시작,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