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은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통넛츠', '리얼초콜릿' 2종이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년간 국내 그래놀라 및 시리얼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한 것은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유일하다.
국제식음료품평회(ITI)는 벨기에 브뤼셀을 기반으로, 지난 2005년부터 매년 런던, 파리 등 세계 200여 명의 유명 셰프와 소믈리에로 구성된 미각 전문 심사위원단이 100여 개국의 수천 개 제품을 평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식음료 품평회 중 하나다.
오!그래놀라 오트는 첫인상, 시각, 향, 맛, 식감으로 이루어진 5단계 평가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받은 결과, 평균 90% 이상의 점수를 기록했다.
2018년 7월 출시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12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콘플레이크 중심이었던 국내 시리얼 시장에서 그래놀라의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국산 쌀, 통귀리, 호밀 등 자연 원물 그대로의 건강한 맛을 담은 식사 대용식 콘셉트로 선보인 이래 누적 판매량이 2000만 봉을 돌파하는 등 그래놀라 시장의 성장과 확대를 이끌고 있다.
관련기사
- 오리온, 맛있는 제로 '마이구미 포도 제로 슈거' 출시
-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 출시
- 오리온, 상큼한 딸기 품은 봄 한정판 3종 출시
- '오리온 3세' 담서원, 상무→전무로…2년 만에 승진
- 오리온,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 출시
- "광장시장서 만나는 K-젤리"…오리온, '과일가게 시즌2' 팝업
- 오리온, 상큼한 딸기 품은 밸런타인 한정판 톡핑·통크 출시
- [마켓포인트]오리온, 작년 영업익 10.4%↑…"창사 최초 5000억 돌파"
- 두가지 열대과일맛 한 번에…오리온, '코코망고 알맹이' 출시
- 쌀과자 뉴룽지·안(An) 인기에…오리온, 생산라인 증설
- 오리온,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
- '50살' 오리온 초코파이情, 글로벌 누적 판매 40억개 돌파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