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설맞이 양념 LA갈비 세트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설맞이 양념 LA갈비 세트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과 정성이 어우러진 특별한 ‘양념 LA갈비 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36년 전통의 호텔 대표 레스토랑 '뷔페 패밀리아'의 시그니처 메뉴인 LA갈비를 담아낸 명절 한정 상품이다.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 메뉴를 명절을 앞두고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선물 세트로 준비했다.

양념 LA갈비 세트는 엄선된 미국산 초이스 등급 꽃갈비로 구성됐다. 사용된 갈비는 전체 13개 부위 중 살코기가 가장 풍부하고 식감이 뛰어난 6, 7, 8번 ‘꽃갈비’ 부위만을 사용했으며, 갈빗살과 뼈를 세로로 자르는 독특한 정형 방식으로 넓게 퍼진 마블링과 살코기의 조화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최상의 맛과 진한 육향을 느낄 수 있다.

특제 양념소스는 고당도의 사과와 배 등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 고기에 깊은 풍미를 더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준비되어 있어 쫄깃한 식감과 함께 조리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해동 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의 최성훈 식음본부장은 “LA갈비는 뷔페 패밀리아의 대표 메뉴이자 명절 선물로도 높은 인기를 얻은 메뉴다”며 “오랜 노하우로 준비한 선물 세트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설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념 LA갈비 세트는 갈비와 양념을 더해 총 2.4kg 구성으로,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화 주문,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