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생) 거품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후 7개월 만에 1차 수량 완판을 기록한 데 힘입어 성능을 강화한 신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한맥 거품기는 맥주 캔 위에 장착하고 따르면 밀도 높은 거품을 형성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맥주와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초당 진동도 대폭 늘려 조밀한 거품을 캔맥주를 마실 때도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거품기 입구를 맥주와 직접 접촉하지 않도록 해 관리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거품기는 한맥이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한맥 464ml 캔맥주 12개와 거품기로 구성돼 있으며 케이크와 리본 등 연말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한맥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12월 1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우리동GS, 포켓CU 앱을 통해 주문 후 방문 수령할 수 있다. 출시 기념 한맥 전용잔을 증정한다. 전용잔은 잔 내부에 레이저로 미세한 양각을 새긴 '누클리에이션 사이트'(Nucleation Site) 기술이 적용돼 더욱 탄탄한 거품층을 만든다. 패키지는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17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스텔라 아르투아, 성수동 레스토랑 6곳과 미식 팝업
- 오비맥주 카스, 종합격투기 대회 ZFN 공식 후원
- 오비맥주 한맥, 생맥주 품질 관리 제도 '스무스 마스터' 도입
- 오비맥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위한 김장 나눔 봉사
- 오비맥주, '2024 협력사 지속가능성 워크숍' 개최
- 오비맥주 한맥, 역전할머니맥주와 협업…겨울 한정 특별 메뉴 출시
- "모두의 마음을 프레시하게"…오비맥주 카스, 새해 첫 광고 공개
- 오비맥주, 4년 연속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
- "카스 0.0 사면 태양 콘서트"…오비맥주, 관람권 이벤트
- 오비맥주 카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6년 연속 1위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