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 그룹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1만 1000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전국 곳곳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의 특성을 살린 BBQ의 대표적 상생 기부활동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패밀리에게 본사는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조리해 매장 인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지난달 18일, 의정부녹양점 패밀리는 의정부시 녹양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은혜지역아동센터'에 치킨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11월 한 달간 서울, 부산, 대전, 용인 등 다양한 지역의 패밀리들이 지역아동센터와 노인복지시설 등 매장 인근에서 추운 연말연시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따스한 마음을 나눴다.
BBQ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11월 현재까지 지역사회에 전달한 치킨은 1만 1000여 마리에 달하며 올해 서울, 경기, 부산, 광주, 울산, 제주 등 지역에서 약 340회에 걸쳐 기부했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 시 2억 5000만원을 상회한다.
관련기사
- BBQ, 변요한과 '맵소디' 광고 비하인드 영상 공개
- BBQ "금요일마다 황금올리브 치킨 주문하면 5000원 쏜다"
- BBQ, 인도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K-푸드 알린다"
- BBQ, 새 브랜드 모델에 변요한 발탁
- 윤홍근 BBQ 회장, 美 뉴욕주 상원의원 감사장 받아
- "닭다리가 크리스마스 트리로"…BBQ, 트리 인증 프로모션
- [신년사] BBQ 윤홍근 "'유지경성' 자세로 세계 최고 프랜차이즈로 성장"
- BBQ, 이마트와 시그니처 소스 3종 출시
-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조선대 수도권 총동문회 회장 취임
- [설날의 품격]BBQ, 스테디셀러 제품 모아 선물세트 4종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