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 론칭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은 엄선한 국산 자색 고구마에 꿀을 더해 구수한 풍미와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CJ제일제당만의 프리믹스 기술에 찹쌀가루를 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또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사랑에 빠진 붕어', '깜짝 놀란 붕어', '당찬 붕어' 등 각기 다른 표정의 붕어빵 디자인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50% 할인 이벤트 등 출시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K-볶음밥으로 美 즉석밥 시장 공략
- 이재현 CJ 회장, CEO 회의 소집…"초격차 성장" 강조
- CJ제일제당, 행안부와 손잡고 '위기가구 발굴' 홍보 햇반 선봬
- "K-푸드 글로벌 영토확장"…CJ제일제당, 유럽·美 식품 생산기지 구축
- CJ제일제당, 나트륨 절반 줄인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 채널 확대
- CJ제일제당, '비비고 우동누들' 유럽 출시
- CJ제일제당, '위글위글'과 협업…한정판 굿즈 4종 출시
- CJ제일제당, B2B 뉴트리션 사업 키운다…신규 사업모델 도입
- CJ제일제당, 보울 형태 '용기죽' 7종 CJ더마켓 선론칭
- 3만명 운집한 미식축제…'컬리푸드페스타 2024' 성료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