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이번에는 165만 크리에이터 '히밥'과 '럭히밥김찌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럭히밥김찌라면은 히밥이 직접 레시피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발회의, 상품 콘셉트 기획 등에 참여해 약 20회 가량의 수정∙보완 과정을 거쳐 개발한 레시피를 적용했다.

럭히밥 네이밍은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숫자 7의 '럭키세븐'과 '히밥'을 조합해 탄생한 것으로 세븐일레븐과 히밥의 의기투합을 의미한다.

럭히밥김찌라면은 매운맛 트렌드에 대응하고 겨울 시즌에 더욱 선호도가 높은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히밥과 함께 개발한 협업 상품을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럭히밥김찌라면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