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안주 스낵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 제품을 선보이며 어른용 간식 시장 공략을 이어간다. 가벼운 술자리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맥집' 스타일의 안주 과자다.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메뉴인 오징어 버터 구이 맛으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의 스낵이다.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은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9월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선보이며 해물맛 스낵인 '오잉 시리즈'를 통한 어른용 과자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은 작년 9월 출시 후 4개월 만에 누적 1000만봉 이상 판매되었으며, 올해도 월평균 100만봉 이상 판매가 지속되고 있을 정도로 어른용 과자 시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안주 스낵이다.
롯데웰푸드는 '오잉' 브랜드를 통해 어른용 과자 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한국도로공사와 졸음운전방지 안전캠페인
-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이익 760억원…작년보다 5.7%↓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치아건강 실천 유치원 인증식 진행
- 롯데웰푸드, 글로벌 식품 소재사들과 '글로벌 파트너십 세미나'
-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미니 팝업 성료
- "설탕 아닌 과일로 맛냈다"…롯데웰푸드, '꼬미루미' 과일우유 3종 출시
- 롯데웰푸드, 경남 남해군에 해피홈 '행복빼빼로놀이터' 완공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재정립…'헬스&웰니스 강화'
- 롯데웰푸드, 제1회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롯데웰푸드,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수상
- 롯데웰푸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4개상 석권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