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사이드 메뉴 '뿌링클 나쵸'를 새롭게 내놨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시즈닝을 이용해 뿌링클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신제품 '뿌링클 나쵸'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뿌링클 나쵸는 배달 및 포장 전용 가공 제품으로, 매장에서 별도의 조리 작업이 필요 없으며, 신선식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어 가맹점의 부수입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 bhc, 찾아가는 '역치공 버스'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
- bhc, 고객 성원에 '뿌링클 10주년' 행사 한달 연장
- bhc 치킨, 뿌링클·맛초킹 라이스 출시
- bhc 치킨, 초대형 복합시설 '원 방콕'에 태국 10호점 오픈
- bhc 쿠킹클래스 인기…연말까지 예약 마감
- bhc, 대만 1호점 오픈 2주 만에 1만 명 다녀가
- "현지화 전략 통했다" …bhc, 태국 11호점 개점
- bhc,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 다이닝브랜즈그룹, '가족 돌봄 청소년' 가정 초대 아름다운 식탁 행사
- bhc, 뿌링클 등 지난해 인기 메뉴 31일까지 4000원 할인
- bhc, 올해 첫 정기 간담회 개최…"자사앱 구축·마케팅 강화방안 논의"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