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가 광군제를 맞아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캡쳐화면)
알리익스프레스가 광군제를 맞아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캡쳐화면)

알리익스프레스가 삼성전자 제품을 역대급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삼성전자와 협력해 오는 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의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을 포함한 노트북과 태블릿 라인업, 비스포크(BESPOKE) 브랜드의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Neo QLED, QLED, Crystal UHD TV 등 다양한 TV 제품군, ‘비스포크 스팀’ 로봇청소기와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를 포함한 에어케어 제품, 세탁기와 건조기로 구성된 의류케어 제품 등 삼성의 주요 가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국 상품 전문관 K-베뉴(K-Venue)를 통해 1000억원 규모의 쇼핑 보조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최대 35만원 할인 가능한 삼성전자 전용 브랜드 쿠폰과 최대 8만원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특정 시간대에 진행되는 타임 세일을 통해 일부 인기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의 레이 장 대표는 “삼성전자 브랜드데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모바일 및 가전 제품을 광군제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알리익스프레스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의 K-베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