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는 맛의 향연을 보여주는 '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콘셉트의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7일 밝혔다.
TV CF에서는 노을이 깔린 하교 시간 고등학생 4명이 '라면 먹으러 가자'를 외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 진열된 수많은 라면 중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한다. 학생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진라면 매운맛 특유의 진한 육수와 매운 감칠맛에 연이은 감탄을 터트리며 '진라면 매운맛'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인 학생 출연자들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즐겁게 진라면을 취식하며 함께 먹을 때 더욱 즐거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특히 진한 국물의 '진라면 매운맛'을 맛잘알(맛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표현해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줬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다양한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오뚜기, X.O. 딤섬 3종 출시…새우 하가우·샤오롱바오·마라창펀
- 오뚜기,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 출시
- 오뚜기, 당 함량 30% 저감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 오뚜기, 롯데마트·슈퍼 전용 카레치킨·열김치우동 출시
- 오뚜기, NCSI 라면 부문 2년 연속 1위
- 오뚜기,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2종 출시
- 오뚜기,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진행
- 오뚜기, 케챂·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 적용
- 오뚜기, '찹쌀쑥호떡믹스' 출시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30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