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재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서 뚜레쥬르와 김수현의 인연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로,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됐다.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를 핵심 메시지로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홍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뚜레쥬르, 충남과 지역 상생…'예산 쪽파' 활용 신제품
- 뚜레쥬르 "빙수 5개 구매 시 코베아 컬래버 캠핑체어 교환권"
- 뚜레쥬르 "스무디 주문 시 '인사이드 아웃2' 예매권"
- 뚜레쥬르 "매일 오전 11시 커피 쿠폰 선착순 증정"
- 뚜레쥬르, '아이스 커피' 2종 출시
- CJ푸드빌, 빕스 등 외식 브랜드서 '충남 당진 새우' 신메뉴 출시
- CJ푸드빌 더스테이크하우스, 코스 리뉴얼로 파인 다이닝 기회 넓힌다
- 뚜레쥬르, '랏소 케이크' 인기…"베트남 농가와 상생"
- 뚜레쥬르,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수능 제품 최대 25% 할인
- CJ푸드빌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에디션·신제품 라인업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