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 대구점에 20·3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편집숍인 '코프트'(COFT)를 처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코프트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식음료(F&B) 콘텐츠를 한 공간에 선보이는 매장으로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다. 코프트는 '이건 내 취향이야(It's my cup of tea)의 약자다.
대구점 코프트는 백화점의 핵심 공간인 1층에 약 340㎡(103평) 규모로 문을 열며 70여개 국내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입점 브랜드 중 절반은 백화점에 입점해 있지 않은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웠다.
패션 의류 브랜드 비중이 50% 수준으로 메종 미하라야스히로, 잉크, 뷔미에트 등이 있으며 신발 브랜드 킨, 향수 브랜드 비비앙, 문구 브랜드 하이타이드 등도 입점한다.
또 최근 높아진 젊은 층의 고급 오디오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프랑스의 드비알레, 스웨덴의 트렌스페어런트 등 세계 고급 오디오 브랜드를 소개한다. 코프트의 독특한 박스를 사용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영남지역의 유명 카페와 디저트 전문점도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해운대의 커피 전문점 커피프론트와 부산 가정식 디저트 전문점 무구디저트 등이 입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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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