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무더운 여름 '더울수록 더 크게 터지는 청량바이브'라는 콘셉트로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를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우면 더울수록 더 큰 혜택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준비됐다.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바쁜 일상과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유쾌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칠성사이다만의 시원함과 청량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이벤트인 '더더익선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매일 오전 9시~오후 9시, 오후 9시~오전 9시로 나눠 특정 기온 △24도 이상 △27도 이상 △30도 이상 도달 시 단계별로 소비자들이 칠성사이다 터치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탠리 어드벤처 쿨러, 냉감감촉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가장 무더운 한낮 시간대 응모를 통해 즉석에서 칠성사이다 할인권 및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타임어택 이벤트', 폭염주의보를 알리는 긴급재난문자 수신 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벽걸이 에어컨, 미니 냉장고 등을 제공하는 '청량주의보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극심한 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경품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벤트는 칠성사이다 제품 겉면 QR코드 또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및 칠성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응모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림 문자 신청으로 보다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