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은 지난 11일 명동 세종호텔에서 진행된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에 뷰티 협력사들과 함께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날 NS홈쇼핑이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한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에 협력사와 참가해 해외바이어와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NS홈쇼핑이 보건복지부 지원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한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에서 중소기업 뷰티 상품 협력사와 함께 해외바이어를 대상으로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에는 베트남, 태국, 미국 중국 등 11개국 14개 바이어가 참가했으며 국내 23개 업체가 상담회에 참여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상담회에는 전문 통역사가 배치됐으며, 사전 신청을 받아 상담 예약된 국내 뷰티 상품 기업과 해외바이어의 매칭으로 현장 상담이 진행됐다.
NS홈쇼핑은 뷰티 상품 협력사 해외 수출 지원을 위해 참여한 유일한 유통사로 태영코스메틱, 바이오쎈글로벌, 제이준코스메틱, 웰본, 지본코스메틱, HMJ코리아 등 6개사를 초청해 상담회를 진행했다. '더마즈잇', '비타500선쿠션' 등의 뷰티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NS홈쇼핑은 이번 상담회를 통해 뷰티 상품 협력사의 해외 수출 계약 시 이후 해외 수출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