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은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레시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이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감이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 제품이다. 살구씨 오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에 차오르는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부드러운 왁스 제형이 입술에 얇은 피막을 형성해 입술 전체를 도톰하게 감싸주며 오랫동안 마르지 않게 관리해준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 밀착돼 쫀쫀한 사용감을 주지만 답답하거나 끈적이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도 마쳤다.
프레시안은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9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특히 '프리징'과 '리빌드' 컬러는 피부의 수분도와 입술 본연의 색에 따라 제품 색상과 전혀 다른 반전 발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프레시안 브랜드 직영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뷰티 컬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달 중순부터는 비클린,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LG생활건강, 견공 전용 풋샴푸 '강아지 발씻자' 출시
- LG생활건강 '더후', 배우 김지원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클리오
- LG생활건강,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 LG생활건강 "피부톤에 영향 주는 '원인 유전자' 규명"
- LG생건 글린트·프레시안, 日 코스메랜드 참여…2만명 방문
- [마켓포인트]LG생활건강, 2Q 영업익 1585억원…전년比 0.4% 증가
- LG생활건강 더후, 새로운 뮤즈 배우 김지원 첫 화보 공개
- LG생활건강 "온라인 아마존서 립세린·클렌징 제품 인기"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