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KB국민은행]
[이미지=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알뜰폰 브랜드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의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지난 14일 발표한 ‘통신 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KB리브모바일은 통신 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매 반기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포함되기 시작한 2021년 하반기부터 고객 만족도 1위에 올라, 최근 발표까지 6회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KB리브모바일은 총점 740점을 기록해 알뜰폰 평균(702점)과 통신 3사 평균(681점)을 크게 상회했다. 부문별 만족도 조사에서 ▲이미지 ▲개통 가능한 휴대폰 ▲부가서비스 및 혜택 ▲장기 고객 혜택 ▲고객 응대 서비스 등 5개 부문 1위를 기록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지속적으로 중소사업자 및 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