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역 상생 및 동반성장 목적의 '롯리단길 프로젝트'를 통해 세번째 협업 디저트 신메뉴 '우이락 고추튀김'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리단길 서울편으로 기획한 우이락 고추튀김은 대형 사이즈의 고추에 다진 고기로 속을 가득 채우고 튀김 옷을 두 번 입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함께 곁들여 즐기는 상큼한 칠리마요소스와 함께 3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세번째 협업 디저트 메뉴 우이락 고추튀김은 오는 20일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이어온 롯리단길 프로젝트는 각 지역의 유명 맛집과 협업 및 디저트 메뉴 출시를 통해 △지역 상권 홍보 △경제 활성화 △소상공인 판로 지원뿐만 아니라 한국적 입맛을 공략한 다채로운 경험 제공 목적의 캠페인이다.
앞서 선보인 청주 지역의 매운맛 만두와 부산 지역의 깡돼후 돼지후라이드는 각각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관련기사
-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11일 만에 70만개 판매 돌파
- 롯데GRS, 동남아 최대 식음료 무역 박람회 참가
- 롯데GRS, 가맹점주와 1:1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
- 롯데GRS, 신사옥 '79 SQUARE' 개소…"외식 트렌드 선도"
- 롯데GRS, 주방 자동화 속도…네온테크와 '보글봇' 도입 MOU
- 크리스피크림 도넛,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여름 도넛 5종 출시
- 롯데GRS, '2024 중소기업인 대회'서 중기부 장관상 표창 수여
- 엔제리너스, 설레임과 협업…'엔제린스노우 설레임' 한정 출시
- 엔제리너스, 뜨거운 냉커피 '아메리치노 크러쉬' 출시
- 크리스피크림 도넛, 4만8000개 도넛 선물 깜짝 이벤트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