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태제과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는 에이스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레트로 감성을 담은 '에이스 리미티드 에디숀'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당시 감성을 그대로 담아 이름도 '리미티드-에디숀'인 추억의 에이스는 한 달간 126만 개만 만나볼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숀은 오리지널 패키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초창기 해태 로고와 에이스 특유의 글씨체 조합으로 에이스의 50년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50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커피에 찍어먹으면 맛있는 에이스인 만큼 커피도 함께 준비했다. 에이스 상자 속 숨겨진 5000개의 쿠폰을 통해 커피와 함께 에이스를 즐길 수 있다.

1974년 국내 최초의 크래커로 시작한 에이스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국민 크래커로 성장했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은 약 1조 1천억으로 총 22억 개 이상 팔리고 있고, 핀매된 에이스를 모두 이으면 지구를 약 8바퀴 돌 수 있다. 에이스 생산을 위해 1년에 사용하는 밀가루만 1,200톤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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