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도곡점을 개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쉐이크쉑 도곡점은 서울 도곡동 타워팰리스 1층에 226.2㎡, 10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매장 내부는 타워팰리스의 야경에서 영감을 받아 테라코타와 에메랄드 톤으로 꾸며 화려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와 협업해 쉐이크쉑이 문을 열어 활기찬 모습의 도곡동 모습을 패턴화해 그려낸 '쉑 시티 오브 도곡'(Shack City of Dogok)을 전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쉐이크쉑 도곡점은 쉑버거와 쉐이크, 프라이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디저트 '도곡 크런치' △ 쉑 블렌드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쉑 라떼'를 도곡점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 도곡점에서는 센트럴시티점, 강남스퀘어점, 인천공항T1점 등 일부 점포에서 운영 중인 모닝메뉴도 판매한다. 기존에 출시한 △에그 앤 치즈 △베이컨 에그 앤 치즈 외에 맛 감자라 불리는 토츠(Tots)를 활용한 신메뉴 2종 △웨이크업 쉑과 △브렉퍼스트 토츠를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 도곡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매장에서 신선하게 매일 만드는 커스터드 1스쿱을 무료로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30명 고객을 대상으로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가 쉐이크쉑과 협업해 그린 그림이 그려진 글라스컵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SPC 배스킨라빈스, 6월 'SKT T day' 프로모션
- SPC 쉐이크쉑, 한국적 매운 맛 살린 불닭갈비 3종 출시
- SPC 커피앳웍스, 김승백 브루잉 챔피언과 '게스트 바리스타' 진행
- 파스쿠찌, 1+1 혜택 주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
- SPC 던킨, 30주년 기념 스페셜 제품 출시
- SPC GFS, 카페 '읍천리 382'와 식자재 공급 MOU
- SPC, 호국보훈의 달 맞아 독립운동가 후손에 후원금 전달
- SPC그룹, 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서 '통곡물 발효종' 연구성과 발표
- SPC 쉐이크쉑,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새 매장 연다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