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새로운 햇반 잡곡밥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CJ제일제당은 '맛잇는 잡곡밥은 밥통에 없다, 맛잇는 잡곡밥은 햇반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잡곡의 종류와 비율, 불리는 시간에 따라 맛이 달라 소비자가 일관성 있게 맛있는 잡곡밥을 짓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상황이 담겨있다. 좋은 잡곡 선별, 최적의 배합과 불림시간, 고온고압 취사로 언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햇반 잡곡밥'을 해결책으로 제시했다.
이번 영상에는 새로운 햇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임시완이 등장해 햇반 잡곡밥의 특장점들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CJ제일제당은 캠페인과 함께 신규 브랜드 앰버서더 임시완이 적용된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달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햇반 잡곡밥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CJ더마켓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19일까지 네이버·제일제당 세일 페스타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만 햇반 잡곡밥을 1억개 판매했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음료 경연대회 '메티에 마스터리컵' 개최
-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 '햇반 솥반' 약 1만개 기부
- CJ제일제당, 참기름 가격 15% 올렸다
- CJ제일제당, 'CJ더마켓 백설 설탕 기획전'…최대 11% 할인
- 비비고·하이브가 만났다…CJ제일제당, '비비고X우떠' 신제품 출시
- CJ제일제당, '비비고' 유럽 공략…식품 매출 45% 급성장
- "이번엔 찐만두다"…CJ제일제당 비비고, 美 방송·SNS서 '열풍'
-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20만개 판매 돌파
- CJ제일제당, 가장자리까지 바삭한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 CJ제일제당, 유망 스타트업 육성 '프론티어 랩스' 4기 모집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