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6월 커피전문점 브랜드 평판 조사 결과 스타벅스가 1위로 선정됐다.
메가커피와 컴포즈커피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상위 3개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한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평판 지수를 산출했다.
스타벅스의 1위 선정은 지속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신제품 출시 전략이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메가커피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입지를 바탕으로, 컴포즈커피는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돋보였다.
6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순위는 다음과 같다. 스타벅스,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이디야, 커피빈, 파스쿠찌, 더벤티, 할리스, 폴바셋, 엔제리너스, 감성커피, 하삼동커피, 매머드커피, 커피나무, 달콤커피, 커피베이, 탐앤탐스, 카페베네, 커피에반하다, 드롭탑, 셀렉토커피, 커피스미스, 커피명가, 더카페, 커피마마, 만랩커피, 토프레소, 그라찌에, 빈스빈스, 전광수커피, 더착한커피, 카페보니또 순이다.
관련기사
최소연 기자
ch0309@thekp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