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계좌 순입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최대 73만원 지급

삼성증권이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금 투게더 시즌2'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금 투게더 시즌2'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핀포인트뉴스 양민호 기자] 삼성증권은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금 투게더 시즌2'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과 IRP 계좌에 신규 자금을 입금하거나 타사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 만기된 ISA 자금을 연금 계좌로 입금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73만원까지 지급한다. 연금저축 계좌는 입금액에 따라 최대 70만원, IRP 계좌는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55세 이상 고객(주민번호 기준 1970년까지 가능)이나 보험사 연금 이전 고객은 입금액의 2배를 이벤트 참여 금액으로 인정받아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금저축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연 99만원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고 IRP는 소득이 있는 근로자 및 사업자가 가입해 최대 연 148.5만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 (총 급여액 5,500만원 이하 기준) 연말정산 필수템으로 갖춰야하는 계좌이다. 연말정산의 세액공제가 IRP와 DC를 포함해 최대 900만원까지 가능하기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미리 챙겨두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7월 말까지 '웰컴 퇴직연금 DC 이벤트 시즌2'도 진행한다. 삼성증권 DC형 퇴직연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 2잔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