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CJ프레시웨이가 급식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과 함께 급식 이용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30일까지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기도 이천시 소재의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진행된 이벤트에서 CJ프레시웨이는 행사 기간 중 콜라겐을 콘셉트로 한 특식을 제공하고, 비비랩은 핑크 응원 레터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진행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3월에도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 구내식당에서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관련기사
- CJ프레시웨이, 식자재 공급 계약…세광그린푸드와 연 200억 규모
- CJ프레시웨이,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내달 개최
- CJ프레시웨이, 어린이날 맞아 지역아동센터 쿠킹클래스 진행
-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CJ프레시웨이, 어린이·청소년 급식 간식류 매출 연평균 31%↑
- CJ프레시웨이, 노인중앙회와 급식 서비스 경쟁력 강화 MOU
-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개막
- [마켓포인트] CJ프레시웨이 2Q 영업익 전년比 6.1%↓…"외식 경기 침체 영향"
- CJ프레시웨이, '해양수산 공공서비스 공모전' 해수부 장관상 수상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