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6층을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명품관으로 재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2011년 본관 6층을 독립된 남성 명품관으로 꾸민 데 이어 6층 3천300㎡(1천평)도 남성 명품관으로 리뉴얼해 7천㎡(2천100평) 규모의 남성 명품관을 완성했다.
이번 신관 리뉴얼은 본관과 조화를 위해 전반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했고, 동선을 3.5∼5m로 넓게 조성했다.
기존 브랜드들에 더해 꼼데가르송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CDGCDGCDG)를 비롯해 셀린느, 로에베, 우영미 등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들이 새로 입점했다.
프리미엄 여행구 브랜드 리모와 및 투미, 신발 브랜드 부테로·버윅·로크, 안경 편집숍 콜렉트도 입점해 다양한 상품군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루이비통 멘즈와 디올 옴므가 새로 매장을 연다.
신세계는 내년 상반기에 강남점 본관 일부 공간을 개선하고 추가 브랜드도 입점시킬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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