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이마트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프닉(캠핑+피크닉) 페스티벌'을 열고 단독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캠핑·피크닉 용품 18종을 판매한다. 폴더블 피크닉 박스, 멀티 폴딩카트, 비치 타월, 미니 바스타월 등이 있다. 노이신 작가는 간결한 그림체에 해학 넘치는 메시지로 유명하다.
이번 협업 상품은 톡톡 튀는 색감과 그림으로 소장 가치를 높이면서 가격은 5000원∼3만원대로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갖췄다고 이마트는 소개했다.
이마트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노이신 작가 협업 상품을 2∼3개 이상 구매 시 20∼3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한다.
이외에 조구만 스튜디오와 협업한 캠핑·피크닉 용품 20종과 영국을 대표하는 클레이 애니메이션 '윌레스와 그로밋' 협업 상품도 준비했다.
미국 대표 초콜릿 브랜드 '허위&키세스'와 협업한 상품 12종도 만나볼 수 있다.
김찬수 이마트 아웃도어키친 바이어는 "고객들이 유명 편집숍에 가지 않고도 가까운 이마트에서 트렌디한 아웃도어 용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이마트, '맘키즈클럽' 혜택 확대
- 한우 반값·계란 1판 4980원…이마트, 6일간 '슈퍼세일'
- 이마트, 지구의 날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캠페인
- 이마트, 2분기 '가격역주행' 행사 시작
-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맥주 최대 35% 할인
- 이마트, 자연산 광어회 등 봄철 대표 상품 최대 '반값'
- 이마트, 1분기 영업익 전년比 245% 증가…트레이더스 실적 반등 이끌어
- 이마트 68개 점포 영업시간 밤 11시까지 연장
- 체리·옥수수·물회…이마트, 초여름 먹거리 할인
- 이마트, 여름 먹거리·용품 할인전
- 이마트 '가격파격' 6월에도 이어져…양배추·냉면 최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