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현대그린푸드는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1층에 '이탈리'(EATALY) 3호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탈리는 'Eataly is Ital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7년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설립된 식품 브랜드로, 현재 이탈리아를 비롯해 미국·캐나다·일본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문을 연 이탈리 중동점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이다.

이탈리는 식료품 매장인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을 결합한 '그로서란트' 형태로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탈리아 식재료를 판매하는 것은 물론, 스테이크·피자·파스타·커피 등 다양한 이탈리아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 공간도 갖췄다.

이탈리 중동점 매장 규모는 668㎡(약 202평) 수준으로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를 적극 적용해 마치 자연 공간에서 고급 다이닝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백화점 식품관과 MZ 전문관 '유플렉스'의 연결 통로에 위치해 전 연령층 고객의 접근성도 높였다.

레스토랑 공간은 총 146석 규모의 넓은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예약제로만 운영되는 별도 공간 프라이빗 다이닝 룸도 갖췄다.

디저트 매장에서는 이탈리아 3대 커피 브랜드로 불리는 '카페 베르나노'(Vergnano)의 음료와 매장에서 직접 제작한 수제 젤라또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아울러 그로서리에서는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파스타면·올리브 오일 등 이탈리아산 식재료는 물론, 이탈리아 정통 버터 쿠키 '또르체티'(Torcetti)와 와인 등 총 6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이탈리 중동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플·패밀리 세트 등 인기 메뉴를 최초 판매가 대비 30% 할인 판매하고, 식사 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그로서리에서는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코백을, 와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탈리 전용 와인 오프너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