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신세계면세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패밀리 페스티벌(Family Festival: Gifts of Lov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휴일이 많은 5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70개에 달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휴양지 필수 아이템인 보스 등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이 밖에도 화장품, 패션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는 패션, 향수, 주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추천 선물 코너도 운영한다. 어린이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산리오, 티니핑 등 캐릭터 상품 할인전도 마련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온라인몰 고객에게는 최대 32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도 제공한다. 쇼핑지원금 혜택은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31만 원 △인천공항점 주류 매장 전용 5000원 △인천공항점 화장품&향수 매장 전용 5000원으로 구성됐다.
명동점에서는 해외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적 고객에게 증빙 서류 제출 시 구매 이력이 없어도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상당의 명동점 전용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구매 시에는 금액에 따라 최대 13만 원의 면세포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부산점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1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부산점 전용 쇼핑지원금을 선물한다.
최대 5만 원의 면세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룰렛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카드 LINK를 통해 전용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제 할인 포인트 3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인천공항에 '디젤 주얼리' 단독 입점
- 신세계면세점, 중국남방항공 제휴 서비스…쇼핑지원금·할인쿠폰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서 명품 담은 '도예전' 연다
- 신세계면세점, 창사 후 첫 '명품대전'…최대 90% 할인
- 신세계면세점, 캐세이 제휴 서비스 개시…골드 등급 부여
- 대구신세계 식품관 슈퍼마켓 새 단장…'편리미엄'에 초점
- 고환율 악재에 면세업계 환율보상 대책 '안간힘'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골프웨어 1위 브랜드 '지포어' 팝업
- 신세계면세점, K아티스트 본격 후원…최혜숙 작가 유리 공예 전시
- 신세계면세점, 무선 투명 디스플레이 인천공항점에 선봬
- 신세계면세점 "1달러 이상 구매 시 '파리 한달 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