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17일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서울 시리즈(이하 서울 시리즈)'에 단독 주류 후원사로 참여하며 스포츠 팬과의 만남에 나선다.
카스는 오는 21일까지 고척스카이돔 경기장 내·외부 광고, 소비자 참여형 부스 운영, 주류 판매 등을 통해 현장 관람객 뿐만 아니라 경기를 지켜보는 국내외 스포츠 팬에게 카스만의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서울 시리즈' 기간 고척스카이돔 3루 출입구 앞 공간에서 제로 슈거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리뉴얼 출시된 '카스 라이트'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야구공을 던져 선반 위 조형물을 맞추는 방식의 '투구' 게임으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응원 타월, 페이퍼 글라스, 응원 부채 등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북돋아 줄 다양한 카스 브랜드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카스 제품도 경기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는 고척스카이돔의 인기 '야구푸드'와 함께 경기를 더욱 즐겁고 짜릿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우러지는 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 카스 0.0, 카스 생맥주 등 다양한 라인업의 맥주를 경기장 내 매장 곳곳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카스 라이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층과 3층 외야석 입구 앞 공간에서 카스 라이트 시음 행사도 연다.
관련기사
- 오비맥주 카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주류 단독 후원
- 오비맥주 '음주운전 방지장치' 시범사업 국제기구상 수상
- 해태제과, 오비와 손잡고 스낵 2종 출시
-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산뜻한 패키지로 리뉴얼
- 식당·주점서 잔술 판매 허용…주류업계 "실효성 의문"
- 성수기 앞둔 맥주업계…'빅모델' 앞세워 총성없는 마케팅전
- 오비맥주 카스, "LCK 스프링 파이널은 카스와 함께"
- 오비맥주, '맥주박 업사이클링' 쿠킹클래스
- '카스 0.0' 병 제품 출시…6월부터 전국 음식점서도 판매
- 오비맥주, 카스x한맥 '서울 재즈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오비맥주, 국제식음료품평회서 '국제 우수 미각상' 5관왕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