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전략적 제휴 확대

[핀포인트뉴스 신동혁 기자] SSG닷컴(쓱닷컴)은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여성 럭셔리 플랫폼인 네타포르테 공개에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계열 두번째 공식 브랜드관 오픈이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출발한 남성 전문 쇼핑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50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남성복 자체브랜드 '미스터 피(Mr P.)'도 보유하고 있다.
미스터 피는 캐주얼, 비즈니스캐주얼을 아우르는 토탈 남성복 브랜드다.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광범위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급한다.
쓱닷컴은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미스터 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남성 패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쓱닷컴은 이달 초 여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와도 손잡는 등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배송 단계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신동혁 기자
sdh@thekp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