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게임 퍼블리싱기업 팡스카이는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의 성공적인 이관을 기념하기 위해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100일간 2억 원 규모의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팡스카이는 GV80 차량을 메인으로, 가전·전자제품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콘텐츠 이용 조건을 내걸고 각 경품에 자동 응모하도록 하는 방식이다.
'경험치'와 '장비',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서브 이벤트도 준비했다. 레벨에 따라 최대 1500%라는 파격적인 경험치 배율을 적용, 복귀 유저들의 정착률을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를 만들면 100% 30~5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기본으로 지급하고 그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지급한다.
팡스카이 관계자는 "부족한 서비스 준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 분들이 복귀해 주시고 서비스 이관율도 100%에 가깝게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 'RF온라인'의 서비스를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팡스카이는 지난 12월 18일, 씨씨알이 개발한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을 자사로 이관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