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뉴스 이경선 기자] SIMPAC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다.

2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12.20% 올라 57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주가는 기술적 반등이후 횡보중 60일 이동평균선을 돌파하고 있다.외국인과 기관의 뚜렷한 매수 움직임은 없다.

기계 상장기업 중  2월 기업평판 우수기업 등극이 주가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평판도 순위는 다음과 같다.

두산에너빌리티, 현대로템, 레인보우로보틱스, 두산밥캣, 휴림로봇,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대동, 로보스타, 현대건설기계, 태광, 현대엘리베이터, 에스에프에이, 에이프로젠, 광림, 이엔플러스, 한신기계, 강원에너지, 우진, 유니슨, TYM, 대모, 디와이, 성광벤드, 현대에버다임, 수산중공업, 화천기계, 스맥, 한국테크놀로지, 디케이락, 진성티이씨, 와이지원, 테라사이언스, 조광ILI, 에이테크솔루션, 씨에스베어링, 이엠코리아, 흥국, 하이록코리아, 비엠티, 삼익THK, KC코트렐, 영풍정밀, 3S, 혜인, 에너토크, 대창솔루션, 화성밸브, 에스엠코어, 티에스아이, SIMPAC, 디와이피엔에프, 디와이파워, 코메론, 동일금속 , 파라텍, 엔케이, 코윈테크, 넥스턴바이오, 대창단조, 알에스오토메이션, TPC, 에이치엘비파워, 케이피에프, 아스플로, 부스타, 나라엠앤디, 서암기계공업, 해성티피씨, 대동기어, 프리엠스, 아세아텍, 포메탈, 큐로, SNT에너지, 에스피시스템스, 원방테크, 우진플라임, 신진에스엠, 화천기공, 에쎈테크, 한국정밀기계, 에이치케이, 우림기계 順이다.

SIMPAC은 프레스사업부, 합금철사업부, Roll사업부, 주물 및 산업기계, 임대, 위생관리서비스, 임대사업을 하고 있다.

프레스 사업부문에서는 금속성형가공기계와 그 주변장치 제작판매, 부품판매를 하고 있으며 합금철 사업부문에서는 합금철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