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를 추가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를 추가했다. 사진=넷마블

[핀포인트뉴스 임해정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XV 이슬라'는 황 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다. 리더 스킬을 통해 '얼티밋(Ultimate)'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특정 스킬 적중 시 랜덤으로 선정된 적 1인의 속성을 일정 시간 동안 변경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03 카구라 마키'와 'XV 야가미 이오리' 등 기존 UE 및 EX 파이터 일부도 개선됐다. 개선된 파이터는 특정 소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러시·챌린지 던전이 오픈돼 스테이지 클리어 시 교환소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8일까지 '메모리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03 카구라 마키'와 'XIII 애쉬 크림존'의 메모리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봄 시즌을 맞아 '미니 던전: 벚꽃에서의 승부', '벚꽃놀이 선물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