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시즌4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시즌4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라인게임즈

[핀포인트뉴스 임해정 기자] 라인게임즈는 28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시즌4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언디셈버'의 이번 네 번째 시즌 핵심은 캐릭터 성장과 전략적 플레이 강화다. 대표적으로 이번 시즌부터 무기 및 방어구 등에 능력치가 적용된 '보석'을 장착할 수 있게 돼 장비 활용 폭이 확대됐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보석'을 수집하고, '연단석'을 활용해 세공을 거쳐 장비에 장착할 수 있다.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형 콘텐츠 '에우노스 광산'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필드 던전인 '액트(Act)'와 '카오스 던전', '시간의 성좌'에서 광맥 발견 후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 및 보스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아이템 레벨이 160까지 확장 됐으며, '스킬 룬(Rune)'과 연결할 수 있는 '링크 룬' 5종을 비롯해 '유물 아이템' 38종이 업데이트됐다. '쇠뇌'를 비롯한 기존 스킬에 대한 강화와 개선도 진행됐다.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오는 4월 25일까지 게임 접속 시 '펫(Pet)'과 '피로도 영약', '보석 연단석', '골드' 등을 지급하는 시즌 업데이트 기념 접속 이벤트가 실시되며, 오는 5월 9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간단히 참여하고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브라운의 행운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