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뉴스 이경선 기자] 하이크코리아 주가가 폭등하고 있다.

2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5.21% 올라 1479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장기 하락추세에서 벗어나려 하고 있다. 외국인은 3거래일 연속 폭풍매수를 하고 있다.

향후 경기회복시 수주확대 기대감이 주가에 훈풍을 불어 넣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하인크코리아는 모바일 등 IT디바이스의 커버, 무선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같은 웨어러블 액세서리 제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애플 모바일 액세서리로의 진출을 위하여 애플 프리스비 매장의 1차 공급사인 비엔티인터녀셔널을 인수 합병함으로써 사업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이날 오후 2시 25분 현재  2021 상반기 신규상장 관련주인 하인크코리아 해성티피씨 와이더플래닛 선진뷰티사이언스 피엔에이치테크 유일에너테크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쿠콘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진시스템 바이오다인 에이치피오 LB루셈 SK아이이테크놀로지 제주맥주  씨앤씨인터내셔널 모비릭스 SK바이오사이언스 핑거 아모센스 엔시스 오로스테크놀로지 삼영에스앤씨 모비데이즈 자이언트스텝 솔루엠 레일보우로보틱스 나노씨엠에스 아이퀘스트 씨앤투스 싸이버원 네오이뮨텍 이삭엔지니어링 파이버프로 샘씨엔에스 에이디엠코리아 뷰노 이노뎁 씨이랩 엔비티 라이프시맨틱스는 대부분 보합 내지 크게 출렁 거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